피부관리는 일주일 또는 2주 간격으로 받아보시면 됩니다^^
피부관리는 통증이 있는 시술이 아닌 편안하게 받아보실 수 있는 관리입니다^^
본원에서는 Hi-TONE 장비로 레이저 시술 진행되고 있습니다 :) 레이저 토닝 시술시에 원...
상담 후 관리 시 상담비는 없으며, 상담만 원할 시에는 1만원 상담비가 있습니다 :)
네, 내원하셔서 상담 받으시고 결제하셔도 됩니다~ ^^
主页
搜索
评论
团购/预约
我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