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저희 관리사 선생님 판단 하에 주사 시술 해요 ~^^
약 처방 가능하세요 ^^ 비용 발생되시구요,
무슨말씀이실까요?^^
압출할때 염증있거나, 입 주위는 좀 아프세요ㅠ
필이 강하게 들어갔을 경우 2-3주 (붉은기가 없어진 후 ) 부터 가능 하시고 아무런 증...
主页
搜索
评论
团购/预约
我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