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여드름 난 곳도 맞아도 되나요?
2. 바로 일상 생활 가능한가요? (붉은기, 상처 등 남지 않는지?)
3. 제가 딱 턱부분만 호르몬성처럼 뾰루지가 나서 상처가 남습니다. (그 외는 모두 속건조)
골드ptt랑 아그네스 중 어떤게 더 낫나요? 아니면 병행하는게 낫나요?
안녕하세요.제이준성형외과 피부과입니다^^ 아그네스는 딱지나 붉은기 붓기가 있을수 있으며 개인...
멜팅관리는 필수인 걸까요?
안녕하세요.제이준성형외과 피부과입니다^^ 필수는 아니지만 빠져나오지 못한 잔여 피지를 부드럽...